언론보도

현대 사회인들의 흔한 병 하지정맥류, 해결 방법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18-03-19 18:07 조회11,855회 댓글0건

본문

현대 사회인들의 흔한 병 하지정맥류, 해결 방법은

하지정맥류로 인해 다리의 통증을 호소하는 환자분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하지정맥류는 다리의 정맥 혈관에 문제가 발생하여 검붉은색 혈관이 꽈리모양으로 부풀어 오르거나 거미줄같이 생기는 것도 관찰되는 경우가 많지만 초기 단계에서는 육안으로 확인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어서 다리에 통증이 느껴진다면 빠른 시일 내에 병원을 찾는 것이 좋다.

일반적으로 하지정맥류는 정맥 혈류가 순환하지 못하여 발생하거나 판막 이상으로 혈류가 심장으로 돌아가는 기능에 문제가 생겼을 경우 발생한다. 이러한 문제가 발생 되면 다리는 자주 붓고 저린 느낌과 더불어 통증까지 동반한다. 하지정맥류는 지속적으로 방치 할 경우 더 큰 합병증을 가져오기 때문에 초기 단계에 치료하는 것이 좋다.

현대사회인들의 평균 노동시간이 증가하면서 지속적으로 앉아있거나 서서 일하는 경우가 많고 또한 운동 부족 등의 문제로 하지정맥류를 겪는 환자들이 늘고 있다. 시간이 부족한 현대사회인들이 늘면서 흉터와 통증을 최소화하고 빠른 일상복귀가 가능한 '베나실' 치료법이 많은 이들의 주목을 끌고 있다.

베나실은 질환이 있는 정맥을 봉합하거나 또는 폐쇄 시켜 건강한 정맥을 흐르도록 도와주는 치료 법 중 하나로 유럽에서 시행된 임상 기관에서 92.9%의 높은 정맥 폐색률을 보였고 미국에서는 고주파 시술을 받은 환자들과 비교했을 때 4% 이상 더 높은 성공률을 보이며 이미 해외에서는 많은 하지정맥류 환자들이 선호하는 치료 방법으로 자리 잡았다.

전문의는 "베나실은 최소한의 마취를 이용하기 때문에 시술 후 회복이 빠르고 압박 스타킹의 착용이 거의 없기 때문에 사회인들의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다."며 이어 하지정맥류는 초기에 치료하지 않으면 혈전이나 궤양 등의 합병증을 동반할 수 있기에 초기 치료의 중요성을 인지하는 것이 좋다."고 조언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